고량주를 즐겨 마시는 사람들은, 여러 가지 종류들을 마셔보게 됩니다. 연태고량주 뿐만 아니라, 대만의 술이라고 할 수 있는 금문고량주58을 즐겨서 마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금문고량주 58 가격은 비교적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고량주라고 할 수 있는데, 그러나 주의사항을 제대로 알아놓지 않는다면 큰 코 다치는 수가 있습니다.
목차
금문고량주58 맛은?
: 금문고량주 58은 대만을 대표하는 술로 명성이 자자하게 알려져있습니다. 보통 코로나 이전에 대만 여행을 즐겨서 하는 분들이라면, 꼭 사오게 되는게 금문고량주라고 할 수 있는데 디자인도 세련된 편이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많이들 구매합니다.
아무래도 대만의 고량주이기 때문에 다른 중국의 고량주와는 다른 맛을 주기 때문에 그 차이점으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병 디자인도 중국은 딱 중국스러운 느낌이 있지만, 금문고량주 디자인은 깔끔하게 떨어지기 때문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좋아합니다.
금문고량주58 가격
: 금문고량주58 가격의 경우 공항에서 구매를 하시면, 한병당 1-2만원 가격에 구매를 하실 수 있지만, 사실 공항에서는 많이 구매를 할 수 없기 때문에 그 부분을 잘 생각하시는게 좋습니다. 한국에서는 보통 술에 부과되는 세금이 크기 때문에, 외국에서 구매를 하는 것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면세점에서 구매를 하게 된다면 일반적으로 2-3만원 정도에 구매를 할 수 있겠지만, 다른곳에서 구매를 하게 된다면 평균적으로 7-8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금문고량주58 도수
: 금문고량주 58의 경우 도수는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58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증류소는 인도네시아 출신의 예화청이 설립하게 되었는데, 1900년대에 설립되었으며 대만 정부 소유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도수가 상당하기 때문에 무턱대고 마실 경우 큰 코 다치는 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적당하게 마셔주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