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및 구매처

반응형

특별히 소중한 사람들이 있으면 고마움의 표시로 선물을 하게 됩니다. 그 사람이 애주가라면 고급술들을 선물하게 될지 고민하게 됩니다. 특히 위스키 중에 유명한 발렌타인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30년산 가격은 아무래도 부담이 되고,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이 적당합니다. 그렇다면 금액이 얼마나 되고, 구매처는 어디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발렌타인 21년산 구매처

     

    남대문 시장에서 보통 많이 사람들이 구매를 합니다. 그런데 남대문 시장까지 갈 여유가 없는 분들이라면 코스트코에서 구매를 하는게 합리적입니다.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발렌타인 21년산 이외에도 다양한 위스키들을 구비하고 있기 때문에 쇼핑을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은 코스트코에서는 18~19만원을 형성하고 있으며, 가장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는 면세점에서는 14~15만원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보통 17년 , 21년 , 30년이 유명한데 30년산의 경우 숙성된 기간이 오래된 만큼 금액도 비싼편에 속하기 때문에 접하기가 어렵고 중간 가격층인 21년산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도대체 얼마나 될까

    위스키 브랜드 중 유명한 것을 꼽자면 발렌타인이 빠지지 않고 나옵니다. 유명한 위스키 제조사라고 할 수 있는데 조니워커와 쌍두마차를 달리는게 발렌타인입니다. 위스키이기 때문에 도수가

    blog.kimglory.com

    발렌타인은 특별하게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위스키로 알려져있어, 선물을 하더라도 크게 거부감이 없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불호가 없다는것은 다른 의미로 개성이 없다는 말일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먹는법

    발렌타인 공병은 디자인이 이쁘기로 알려져 있어 다 마시고 인테리어용으로 사용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처음에 스트레이트로 마셔보고 스트레이트로 마시는게 거부감이 있는 분들이라면 온더락으로 마시는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누군가는 위스키를 즐기기 위해서는 스트레이트로 마시는게 정답이라고 할 수 있지만 개개인마다 입맛 차이가 있어 본인에게 적합한 방법을 찾는게 좋습니다.

    섞어서 마실려면 맥주보다는 토닉워터를 섞어서 마시는게 좋습니다.

     

    한국인은 소맥을 즐기는 문화가 되어있어 맥주를 섞는 분들이 많으신데 위스키에는 토닉워터가 찰떡궁합이기 때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