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술집에 가면 하이볼로 파는 경우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위스키를 먹는 취향은 개개인마다 다르기에 어느게 정답이라고 할 수 없겠지만, 한국인의 입맛에는 아무래도 하이볼이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산토리 위스키를 하이볼로 먹는 경우가 많아서, 가격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 산토리 위스키 가격과 파는 곳을 함께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산토리 위스키 파는곳
: 방송에 나왔기 때문에 품절 대란을 이루고 있습니다. 주류할인매장에도 없다고 말씀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마트 같은곳에 미리 확보가 되어 있는지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을 해보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예전에는 가격대가 3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었지만, 근래에는 가격이 많이 올라서 4-5만원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중저가 위스키이기 때문에 산토리 위스키는 가격에 관한 부담이 없기 때문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즐길 수 있는 위스키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산토리 위스키 가격
: 산토리 위스키 가격은 이마트에서는 39,8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마트같은 대형마트에는 대부분 품절인 경우들이 많기 때문에, 먼저 재고가 확보되어 있는지부터 파악해보시는게 중요합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다보니 하이볼을 원하는 분들이 많으신데, 산토리 위스키를 하이볼로 즐기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산토리 위스키 하이볼로 마시는 방법
: 레몬즙 , 얼음 , 산토리위스키가 필요합니다. 보통 편의점에 토닉워터를 많이 팔기 때문에 토닉워터도 함께 준비해줍니다. 적당히 큰 잔을 준비해주시고 각얼음을 담아줍니다. 그런 다음 산토리위스키를 따르고 토닉워터를 넣어준 다음 레몬즙도 함께 첨부해줍니다. 비율에 따라서 맛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야금야금 마셔보시고 비율을 조정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일본의 위스키는 세계 5대 위스키라고 불립니다. 산토리 위스키 가격도 저렴할 뿐만 아니라 상당한 역사를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위스키 애호가라면 한번쯤은 마셔볼 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