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량주의 매력에 빠진 분들이라면, 고량주 종류에 관해서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마시는 연태고량주 뿐만 아니라 마오타이 , 이과두주 등 양하게 있습니다. 특히 수정방의 경우 52도의 강한 도수를 많이 가지고 있는데, 추석때 선물로도 많이들 구매를 합니다. 오늘 수정방52도 750ml 가격 과 어떤 술인지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수정방52도 750ml
: 백주에 해당되기 때문에, 이과두주와 비슷한 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맛도 살짝 나는게 특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수정방52도라는 이름에 걸맞게 도수가 52도이기 때문에 독하다는 느낌이 많이 들기도 합니다.
단맛과 높은 도수는 어쩌면 안어울리는 조합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의외로 이 조합 때문에 수정방의 매력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수정방52도 맛
: 단맛과 함께 과일향이 살짝 나는게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일반적인 소주의 도수가 20도인 반면에 수정방의 경우 무려 52도가 될 정도로 높기 때문에 만만하게 볼 술이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도수가 너무 높아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게 되는게 고량주입니다.
음주를 과도하게 하게 된다면 기억력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며 치매까지도 유발하는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적당하게 마셔주시는게 좋습니다.
수정방52도 750ml 가격
: 수정방52도 750ml 가격의 경우 일반적으로 면세점에서 많이들 구매를 하시는데, 20만원 가량에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즉 면세점에서 그 가격이라는것은 다른곳에서 구매를 하게 된다면 더 비싸다는 의미라고 볼 수 있습니다. 주류백화점이나 이런곳에서 사시게 된다면 면세점보다 아무래도 높은 금액입니다.
제주공항 면세점에서도 수정방을 발견할 수 있는데, 그래서 제주도에 다녀오는 분들이 수정방을 많이들 구매를 하셔서 선물하기도 합니다. 고량주는 적당하게 마시는게 좋습니다. 도수가 높기 때문에, 너무 과도하게 마시게 된다면 만취하기가 쉽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