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볼로 먹었을때 맛있는 위스키를 꼽자면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 중 하나 대표적으로 꼽자면 조니워커 블랙이 있습니다. 위스키의 경우 가격이 천차만별을 이루고 있지만, 조니워커 블랙 가격은 저렴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진입장벽이 낮습니다. 숙성기간은 12년으로 짧아보이지만, 블렌딩도 많이 했고 라벨시리즈 중에서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합니다.
목차
조니워커 블랙
: 블렌디드 스카치의 기준이라고 할 수 있으며 위스키 중에서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합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의 경우 가격때문에 부담이 되어서 마시지 못하는 분들이 많으신데 상대적으로 저가 라인에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오렌지 , 바닐라 , 건포도 등 다양한 향이 어루어 지면서 입안에 감미로움을 선사하는 위스키이기 때문에 애주가라면 한번쯤은 마셔볼법 합니다.
대신 외관으로 봤을때 남성적인 매력이 풍기고 있는데 여성분들 보다는 남성들이 선호하는 위스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칠 , 레너드코헨 등 유명한 사람들이 좋아했던 위스키입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 가격은 아래를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조니워커 블랙 가격
: 1909년도에 만든 위스키이며, 조니워커 블랙 가격은 편의점에서 사더라도 싼편에 속합니다.
보통 대형마트의 경우 500ML 기준으로 2~3만원대에 형성되어 있고, 700ML는 4만원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구매를 한다면 저것보단 더 비싸다는 부분을 참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선물용으로도 많이들 구매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바스리갈이나 잭다니엘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위스키이고, 조니워커는 블루라벨 시리즈가 유명하지만 선물하기엔 가격대가 높은편에 속하다보니 대안으로 블랙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조니워커 블랙 마시는법
: 조니워커 블랙은 스트레이트나 온더락으로 즐기는게 좋습니다. 물론 이거는 취향차이기는 하지만 보편적으로 마시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스트레이트나 온더락으로 마시는게 거부감이 있는 분들이라면 하이볼로도 마시는게 좋습니다.
토닉워터와 레몬한조각 얼음을 준비해줍니다.
그런 다음 3:1 비율로 섞어주시면 간단하게 하이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위스키는 아무래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습니다. 조니워커 블랙 가격은 저렴한편에 속하고, 맛도 괜찮으니 한번쯤 마셔보는것을 권해드립니다.